G AMPOULE story  

독일산 구아이아줄렌 크리스탈과 피부의 열감을 잡아주는 특허 성분으로 
피부에 진정과 영양을 더했습니다.

광노화 만큼이나 위협적인 열노화


피부에 가해진 열기는 노화를 촉진시키는 주범이기도 합니다. 


메사 지앰플은 피부의 열을 확 떨어트려 피부의 

수분건조과 노화를 방지하는 


특허성분을 사용했습니다.


메사 지앰플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바닥부터 수분과 영양을 채워줍니다.


끈적임 없이 속당김을 개선하고 피부를 안정화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세안 직후 첫번째로 


사용하여 촉촉한 베이스 피부로 가꾸어 드립니다.

왜 구아이아줄렌 인가


구아이아줄렌은 ... 카모마일부터 시작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원료입니다^^

중세 유럽 게르만족이 사랑한 카모마일. 카모마일은 현대에 이르기까지 많이 사용되는 화장품 원료 이기도 합니다. 

20세기 초반, 화학분야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이 카모마일의 효능 성분을 '아줄렌'이라 지칭하게 되었고 따로 추출하는 기법도 고안됩니다. 

과학자들의 지속적인 연구결과, 타 식물에도 아줄렌 성분이 있는 것이 확인되었고 특히 구아이목 나무에서 추출하는 아줄렌이 수율 및 효능면에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구아이목 나무에서 추출한 아줄렌을 '구아이아줄렌'이라 하며 구아이아줄렌의 경우 

아줄렌에 비해 녹는점이 낮아 취급이 어려워 과거 화장품 분야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 기술의 발전 및 저변의 확대로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화장품 원료 회사에서 만들었다.

코윈바이오는 국내 화장품원료를 해외로 수출하는 회사입니다.

국내 원료 공급업체와의 협업으로 화장품원료를 배합(complex)하여 특색있는 제품으로 구성해 상품 가치를 올리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R&D 영역의 비중이 크고, 화장품 전반 비즈니스에 걸친 글로벌 트랜드에 민감한 위치에 있습니다. 

같은 원료라도 품질에 따라 여러단계의 등급이 있다는 것, 화장품 원료 회사이기 때문에 선별 할 수 있습니다.

코윈바이오가 선택한 원료인 '구아이아줄렌'은 원료 자체의 가격도 비싸고 유통기한이 짧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좋은 원료 임에도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화장품에서 아줄렌 컴플렉스 혹은 카모마일 추출물을  사용합니다.

광노화 만큼이나 위협적인 열노화

피부에 가해진 열기는 노화를 촉진시키는 주범이기도 합니다. 메사 지앰플은 피부의 열감을 잡아 피부의 수분탈락과 노화를 방지하는 특허성분을 사용했습니다.

구아이아줄렌 시리즈 30% 할인
구아이아줄렌 시리즈 30% 할인